운정 인본병원-(주)짐원컴퍼니 간 업무협약 체결

의료서비스 제공과 상호발전 위해 노력키로

입력 : 2023-01-27 22:24:54
수정 : 2023-01-27 22:24:54


[파주시대 배윤경기자]= 관절·척추 전문병원 파주 운정 인본병원과 프리미엄 토탈 휘트니스 ㈜짐원컴퍼니는 양사 발전 및 회원들의 정보공유 및 공익을 위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을 위한 의료서비스 제공 및 지역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상호발전을 위한 MOU(협약서)를 체결했다. 

지난 1월 26일 ㈜짐원컴퍼니 (대표 송유진)과 인본병원(행정 원장 이영진, 사진 오른쪽)은 인본병원 7층 세미나실에서 짐원컴퍼니 대표와 임직원과 병원 측 이영진 행정원장 및 병원 관계자 등 참석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 내용은 인본병원 진료 시 짐원휘트니스 회원과 지역주민들의 건강 유지를 위한 진료 혜택 및 내원 환자들을 위해 최대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

주민들은 MRI 검사, 초음파 검사, 백신접종, 건강검진, 입원진료 등 세부적인 진료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인본병원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이영진 행정 원장은 “인본의 목표는 고객 중심병원이다. 먼저 고객이 중심이 되는 병원이 돼 의료진의 편의보다 고객의 입장에서 편안함을 더 중요시하고 있다”라며 “파주 지역의 건강 지킴이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송윤진 대표는 “앞으로 더 짐원휘트니스의 모든 임직원들과 나눔과 봉사를 선행하며, 파주 지역 내 주민분들에게 인본병원과 협력해 건강의 가치를 전달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짐원컴퍼니는 2017년 1월 파주 내 지역주민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500평 규모의 프리미엄 토탈 휘트니스로 창립되었으며 ‘건강의 가치를 전달하는 팀’이라는 사명 아래 시설, 청결, 안전, 친절을 기본으로 하며 회원들을 맞이하고 있다.

지난 7년 누적 회원 1만 명이 넘는 운정소재 짐원휘트니스는 파주 지역 내 소외계층 및 저소득층으로 어려움이 처해 있는 이웃을 위해 성금 기탁 및 기부를 해왔다.

pajusida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