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대 박연진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 354-H지구 3지역 백일홍라이온스클럽(회장 김귀염)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홍정숙)을 방문하여 약 150만 원 상당의 생필품 및 식료품을 전달했다.
백일홍라이온스클럽은 해마다 명절을 맞아 파주지역 장애인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후원품은 회원들이 함께 마련한 것으로, 라면 25박스, 휴지 6묶음, 쌀 150kg, 미역 10개, 스트랩방지끈 20개로 구성됐다.
이번 나눔은 추석 명절을 맞아 저소득 장애인 가정이 조금이나마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된 것으로, 회원들의 정성과 마음이 함께 전해졌다.
김귀염 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이번 후원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힘이 되어 조금 더 따뜻한 명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복지관 홍정숙 관장은 “백일홍라이언스클럽의 꾸준한 관심과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은 단순한 물품 전달을 넘어, 지역 내 장애인분들이 소외되지 않고 사회의 일원으로 함께 살아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는 따뜻한 메시지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백일홍라이온스클럽은 ‘우리는 봉사한다’라는 슬로건으로 2007년부터 파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과 함께 매월 독거 장애인을 위한 생일잔치를 이어오고 있다. 또한 2023년부터는 이미용 봉사, 2024년부터는 먹거리 나누미 활동을 통해 월 1회 양념육을 재가장애인 가정에 전달하는 등 다양한 후원 및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고 있다.